280 0 0 6 28 1 7개월전 0

감정참고서

감정안의 나를 만나다

육아가 어떤것인지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육아를 하며 오만가지 감정을 느끼고 그것에 두려움을 느꼈다. 그리고 그 두려움은 아이에게로 흘러갔다. 아이에게 화를 냈고 짜증을 부렸다. 계속 그렇게 지내다가는 아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은 두려움이 찾아왔고, 나를 나아지게 하는 과정을 시작했다. 사람들을 만나고, 상담을 받고, 내가 단단해질 수 있는 곳을 찾아 해맸다. 그 과정 안에서 많은 감정을 만나고 직면하며 조금씩 성찰을 해나갔다. 그 과정은 긴 터널 같아서 터널 하나를 통과할 때마다 새로운 감정들이 나를 찾아왔고 그 감정 안의 나를 만나며 성장하고 있다.
육아가 어떤것인지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육아를 하며 오만가지 감정을 느끼고 그것에 두려움을 느꼈다. 그리고 그 두려움은 아이에게로 흘러갔다. 아이에게 화를 냈고 짜증을 부렸다. 계속 그렇게 지내다가는 아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은 두려움이 찾아왔고, 나를 나아지게 하는 과정을 시작했다. 사람들을 만나고, 상담을 받고, 내가 단단해질 수 있는 곳을 찾아 해맸다. 그 과정 안에서 많은 감정을 만나고 직면하며 조금씩 성찰을 해나갔다.

그 과정은 긴 터널 같아서 터널 하나를 통과할 때마다 새로운 감정들이 나를 찾아왔고 그 감정 안의 나를 만나며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낳고 세상 처음 만나는 감정들과 직면했다. 그 감정들을 만나며 아이에게 화가 나고 스스로에게도 화가 났다. 그러나 그렇게 지낼 수만은 없기에 내 안의 감정들을 만나고 치유의 여정을 시작했다.

1. 7살 터울 육아 중인 엄마
2. 치유를 돕는 감정코치
3. 매일 쓰며 성장하는 작가


매일 매일 나답게, 나다움으로 살아가며 엄마의 치유로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
두번째 전자책 축하드려요~
멋지십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